티스토리 뷰

아이엘츠 목표달성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열공하고 계신가요~?

이제 시험도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동안 준비하셨던 분들 모두 좋은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한 수험생분의 후기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확인해 볼까요~?

 

 


T****선생님과 한 3개월 간의 수업(Overall6.5)

안녕하세요.

저는 T****선생님과 Writing/Speaking 과목을 약 3달간 수업을 진행한 수강생입니다.

제 목표는 Overall 6.0 / Each5.5였는데요.

운 좋게도 첫 아이엘츠 시험에서 Overall 6.5의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엘츠 시험 준비 전에 토익,토플 등의 공인 영어 시험을 단 한번도 준비해 본 적 없는 초보였습니다.

영어실력은 수능 영어 영역 기준으로 2-3등급 정도입니다.

영미권 유학 경험은 전무하고, 그동안 한국식 영어 교육만 받아왔기때문에 원어민과 대화할 때는 입이 얼어버리던 사람입니다.

 


T**** 선생님의 장점

일단 첫번째로 T****쌤은 정말 친절하시고 유쾌하십니다.

아이엘츠 화상영어 수업 자체가 사람과 사람간의 대화이다보니, 불편한 사람과는 대화도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T****쌤은 정말 성격이 좋으십니다.

따라서 처음엔 원어민과의 대화가 굉장히 낯설었지만, 일주일 안에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시험장에서 원어민 시험관을 보고도 전혀 떨리지 않았어요.

 


아이엘츠 Ov 6.5 달성 후기

두번째로 선생님은 제가 구사하는 문장에서 간단한 오류도 꼼꼼히 하나하나 잡아주십니다.

따라서 이게 반복되다보니 어느새 좀 더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말할 수 있어요.

또한 선생님은 제가 약한 부분을 캐치하시고 그와 관련된 문법 정리표 자료사진까지 직접 찾아서 보내주시며 제가 인쇄해서 자주 쳐다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여러모로 세심하게 저를 관리해주셨습니다.

 

 


세번째로 선생님의 수업은 제가 더 유창하게 보일 수 있는 스킬을 정말 많이 알려줬습니다.

T****선생님은 Writing을 쓸 때 전체적인 글의 구조는 물론이고,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표현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Speaking에서도 사용하면 좋은 표현을 많이 알려주셨는데

제 생각엔 이게 제가 아이엘츠 Speaking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요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영미권 유학,여행 경험이 전무해서 수업 내내 벙어리처럼 굴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선생님이 알려주신 Skillful한 표현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T****선생님과의 수업에서 정말로 말하는 능력 자체가 향상되었습니다.

선생님과 매 수업마다 5분씩 간단하게 시사 이슈에 대해 얘기하고 아이엘츠 수업을 하다 보니 정말 말하는 능력 자체가

꽤 좋아졌어요.

 

 

제 최종 목표는 영미권 대학 진학이라서 정말로 영어 Speaking실력 자체를 늘려야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T****쌤과의 수업은 제가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3개월간 진행했던 T****선생님과의 수업은 지루한 수업같이 느껴지지 않고 정말 대화하는 것처럼 편안하고 재밌었습니다.

선생님 성격이 워낙 유쾌하고 좋으셔서 T****쌤과의 아이엘츠 수업은 누구에게나 잘 맞을 것 같아요.

슈잉을 선택하고, T****선생님과 수업하게 된 것은 정말 잘한 일이라고 생각되네요.

 

 

여기까지 수험생분의 후기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현재 아이엘츠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목표를 달성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