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엘츠 점수가 빨리 필요하다면,

전문 아이엘츠 선생님과 1:1 트레이닝이 가장 빠른 코스입니다.

실력과 점수를 빠르게 올려주는, 슈퍼잉글리쉬 스피킹,라이팅 특화수업!


IELTS 8.0-9.0 검증된 실력의 선생님

선생님당 평균 아이엘츠 수업시간만 만시간 초과!

전 선생님, 시험관 채점교육이수

 

IELTS 공식주관사와 파트너쉽! (슈잉수강생에게 특별혜택 제공)

3번의 수업연기가 수업직전까지 OK

시험관 출신 선생님과 아이엘츠 점수가 쑥쑥 오르는 다이렉트 수업 가능!

 


여러분의 아이엘츠 목표달성이 빨라질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 점수 향상 후기

 

V***** 선생님 후기입니다. 아이엘츠 점수 Overall 9.0 달성했어요.

 

저와 신랑은 1달간 V*****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둘다 시험을 봤어야하는데 저는 시험을 안봐도 되는 상황이되서 결국 시험은 안봤지만 영어실력을 전반적으로 올리는데도 선생님의 강의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5일 수업중에 3번/2번으로 신랑과 나눠서 들었고 이렇게 들을 수 있도록 조정이 가능한것도 참 좋았습니다.

 

일단 신랑과 저는 해외에 살고 있고 둘다 영어가 아주 초급인 수준은 아니었어요.

 

신랑 2년전 아이엘츠 점수가 L 9/ R 7.5/ W 6.5/ S 7.0 이었구요

올해 1달간 선생님께 강의 듣고나서 점수는 L 9/ R 9/ W8/ S 9 받았습니다.

 

Writing 수업 :

제너럴 시험이었는데 파트 1에서 격식, 비격식 톤을 알려주신 부분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라이팅은 신랑의 의견을 전달해서 적다보니 전달자로 의견을 적게 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ask2에서는 다양한 표현과 각각 단락에 무슨내용을 어디에 써야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structure를 구성해야하는지 잘알려주셨던게 좋았다고 합니다.

 

Speaking 수업:

베니선생님 웃으면서 잘 기다려주시고 할수있다고 계속 용기 북돋아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질문을 들으면 아이디어가 없어서 그냥 그대로 freeze 되어버렸는데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유도해주시되 제가 중간으로 갈수록 너무 선생님께 의지하려고하자 또 너무 다 답을 주시지는 않고 스스로 생각할수 있게 이끌어주신게 좋았어요.

제가 중간에 자꾸 모범 답안을 달라고 그냥 생각하기를 포기할 타이밍이 있었는데도 자기말로 자기 생각을 하는게 가장 기억에 남고 막상 시험장가서도 하게된다고 끝까지 스스로 말할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결국 시험을 안봤지만 스스로 생각해서 말로 표현하게되는 연습을 꾸준히한게 확실히 스피킹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어요!

저는 전화 화상영어같은거 정말 많이했는데 이때까지 해봤던 화상영어중에 정말 제일 체계적이고 제일 좋았어요.(물론 제일 가격이 나가긴하는데, 이래서 돈을 더주고 수업을 사람들이 듣는건가.. 가격값을 한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부터는 신랑의 의견을 적겠습니다.

 

시험장에서 질문이 베니와 연습했던 것들이 그대로 나왔다고 하네요. 원래 영어는 곧잘하긴하는데 평가되는 항목에 맞춰서 숙어도 많이쓰고 중간중간 연결되는 구문도 일부러 넣어줘야하고 이런건 전혀 몰랐다고해요.

그래서 V*****쌤이 알려주신 숙어, 그리고 연결어를 일부로 최대한 사용해서 대답했다고 합니다. 네이티브도 사실 이런 채점 항목을 신경쓰지 않으면 만점은 어렵다고 하는데 스피킹에서 2점이나 향상해서 만점을 받을 수 있던건 정말 베니쌤 수업영향이 너무 컸다고 신랑이 시험끝나고 선생님 너무 감사하다고 거듭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점수 캡쳐본 올립니다.

그동안 감사했고 제가 만약 점수가 필요하다면 주저없이 다시 슈잉을 들을거같아요.

아참, 제가 여기 알게된 것도 미국으로 대학진학한 친한 동생이 스피킹은 따로 공부 아예안하고 슈잉으로 매주 5일씩 수업꾸준히 들으니까 그 이후로 일정한 점수 받을수 있었다고 강추해서인데 저도 아마 다른분들께 추천할 그런 수업이었습니다.

 

V***** 선생님 감사드리고 진짜 돈만 많으면 시험 안보더라도 영어 실력 유지하려고 쭉 듣고 싶은 확실히 효과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선생님께 수업들으시고 아이엘츠 점수 향상에 꼭 많은 도움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참, 슈퍼잉글리쉬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용가능 기관입니다^^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아이엘츠 상담신청

 

맞춤 상담 / 등록 > 아이엘츠(IELTS) >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

 

www.super-english.co.kr

카톡문의 - 플러스친구 검색: superenglish

전화 - 1855-0579 (9am-6pm)


 

모범답안 및 MP3 > 아이엘츠(IELTS) >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

시험관의 모범답안 및 MP3(5~8월 최신토픽 100% 모범답안) 강력한 Lexical Resource가 담긴 모범답안시험관이 점수 줄 수 밖에 없는 표현들,  고득점을 만들어주는 이디엄과 콜로케이션,  토픽관련단어

www.super-english.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