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엘츠 공부 후기 스피킹 7.5 / 라이팅 6.0 달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아이엘츠 화상영어를 1달 하시고 Speaking 7.5 / Writing 6.0 달성한분의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스피킹 7.5 / 라이팅 6.0 M***쌤, J*******쌤 아이엘츠 공부 1달 후기

저는 6개월정도 외국에서 아이엘츠 공부하다 코로나때문에 들어온 유학생입니다.

정말 이치 5.5만 나오고 6은 안나오더라구요.

뭔가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거같아 화상영어를 알아보던중 슈잉을 접했어요.

(전 내년 본과 과정을 위해 6.0이상의 성적이 필요했습니다.)

처음엔 후기좋다는 다른 선생님과 진행했는데 변경했구요.

하루에 2번 2주정도 J*******선생님과 M***선생님과 꾸준히 수업을 했고

오전 수업 1시(라이팅)간 오후 수업 1시간씩 (스피킹) 진행했어요.

제가 휴학생이라 시간적으로나 체력적으로나 무리없이 가능했던거 같아요.

 

제가 아이엘츠 공부 하면서 원했던 목표점수는 라이팅 스피킹 6을 넘는것인데 다행이도 잘 넘겨주었고

기대하지 않았던 스피킹은 7.5가 나와주어 너무 놀랐습니다.

물론 6개월 외국에 살다온 영향도 크겠지만 M***선생님이 이디엄쓰는 부분이나 문법지적을 바로바로 해주셔서 나올 수 있었던 점수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이 밝고 한국에 관심이 많으신거같아서 수업하는데 재밌었어요.

 

오버롤 6.5로 본과가는데 무리없어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항상 숙제같은 압박이 있었는데 MA전까지 아이엘츠 신경인써도 되서 너무 행복해요.

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신경써주신 매니저분하고 J*******쌤과 M***쌤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는 아이엘츠 공부를 더이상 할 필요가 없어서 J******* 선생님과 같이 다른 성인영어수업으로 진행하려구 해요. 영국에 언제 들어갈지 모르겠지만 그전까지 감잃지않게 스피킹은 진행하고 싶어서요:)

 

저만 알고싶지만 성인영어 좋으면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려구요!

매니저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최종적으로 요약하자면

라이팅 5.5 -> 6.0 (J******* 쌤)

스피킹 5.5->7.5 (M***쌤)

이렇게 올랐네요 ;)

 

speaking 7.5 / writing 6 말즈쌤,줄리엔쌤 1달후기 - 실력향상후기 > 실력향상후기 > 슈퍼잉글리쉬 아��

저는 6개월정도 외국에서 공부하다 코로나때문에 들어온 유학생입니다. 정말 이치 5.5만 나오고 6은 안나오더라구요. 뭔가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거같아 화상영어를 알아보던중 슈잉을 접했어

www.super-english.co.kr

 

여기까지 아이엘츠 공부를 하고 목표성적을 달성하신분의 후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엘츠 스피킹 점수 향상에 꼭 필요한 필수자료들을 모아놓은

IELTS자료실을 이용해 보세요~^^

스피킹,라이팅 최근토픽 모범답안, 주제별 단어 등등 모든 관련자료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엘츠(IELTS) > IELTS자료실 >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

아이엘츠 모의고사, 상세레포트 (By 시험관)

www.super-english.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