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규모 창업을 하시는 대표님들중

일을 하시는 장소는 따로 있어 주소지만 필요할 경우

가상오피스를 많이 알아보시죠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곳을 알아볼때

참고하셔야 하는 사항과 제가 직접 이용하고있는

괜찮은 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인천비상주사무실 고를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이 바로 임대료였어요

다 비슷해 보이지만 차이가 분명히 있기에

꼼꼼히 체크해 봐야하며

금액이 같더라도 조건이나 제공되는 서비스등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저는 먼저 원하는 가격을 생각하고

리스트를 만들어 전화로 물어보고 결정했어요

다음은 혜택을 봐야하는데요

아무리 많은것들이 있어도

내가 자주 활용할 수 있는것들인지 봐야해요

대표적으로 우편물과 회의실 관련 내용이 효율이 좋겠죠

여기서 좀 더 디테일 하게 보자면

원하는 주소로 보내주는지와 미팅룸 대관에 있어서

비용이나 횟수제한은 없는지등을 확인했어요.


이제는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인천비상주사무실인지 Check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상주와 가상오피스를 함께한다면

좀 더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 이유는 주소지만 이용할 수 있다면

관리가 잘안될 가능성이 높고

나와서 근무하시는 사장님들이 계시다면

갑작스러운 폐업도 막을 수 있겠죠

여기까지 세 가지 참고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렸는데요

아래에선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하는

회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Biz bees 입니다

계산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역세권인 만큼 인근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편리해요

가상오피스로 사용하더라도

가끔 방문해야 될때가 있는데

저는 교통편이 좋아서 쉽게 왔어요

월 2만원대로 기획되어 있기에

이제막 시작하시는 CEO들께 굉장히 경제적이죠

상주로 할 경우에도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첫 두달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특히 만족했던 장점인데요

Biz 인천비상주사무실은 언택트 시대에 맞게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계약이 가능해요

시간이 없거나 거리가 멀어 방문하기

어려운 오너분들도 10~20분만 투자하시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도 3~24개월 까지 원하는 만큼 지정하여서

단기로 하실 분들도 낭비없이 할 수 있죠

또한 일주일에 1~2회

관공서에서 오는것들을 모아

요청한 주소로 무료발송해 주세요

그 외의것들은 연락을 드린후

2주간 보관해 주고요

뿐만 아니라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트가 구비된

단독 회의실을 미리 예약만 하시면

별도의 비용없이 대여해 줍니다

미팅에 필요한 물품들이 갖춰져있어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제가 비즈에

맡기게된 결정적인 계기인데요

여기는 부동산 법인회사에서 약 8년간 운영중이고

이미 3000여개의 고객사가 함께하고 있어요

그리고 용인 분당 수원에도 지점을 보유하여서

더욱 안심하고 등록하게 됐죠

또한 여러지점에 한번에 내셔야 하는 분도

한 업체에서 스마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인천비상주사무실을 체크해주세요

http://www.bizbee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