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유학이나 해외 취업 등을 목적으로
아이엘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간 공부해왔던 것들과는 유형이 조금 달라
방향을 잡지 못하는 경우도 있죠

저 역시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대비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오프라인 학원을 다니기도

불안하고 혼자 하자니 어떻게 할지 몰라 답답하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수강했던
화상영어에 대해 이야기를 드리려고 해요

 


저도 처음에는 IELTS 독학을 하기에는 정보가

없다보니 유형도 익힐겸 학원에 등록을 했었죠

하지만 Speaking Writing은
크게 성장하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이유를 생각해보면 두 과목은 내가 직접 말해보고
쓰면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는 식으로 훈련해야지만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데 환경이 받쳐주질 못했죠

그래서 방법을 찾기 시작했고
슈퍼잉글리쉬 온라인 클래스를 수강했어요

오랜기간 가르쳐온 곳이기도 하고 커리큘럼과

강사들 수준이 높다고 판단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IELTS 독학 스피킹 수업 방식을 먼저

설명드리자면 외국인 튜터와 1:1로 진행돼요

강의 시작전 토픽에 맞춰 정리한것을
선생님 앞에서 대답하면 바로 교정해 주십니다

뿐만 아니라 주제에 맞는 단어나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표현들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현재 출제되고 있는 Topic들로 하기 때문에 실전에서도

같은 문제가 나올 수 있어 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죠

저는 실제로 다뤘던 것이 나와서
긴장을 하지않고 봤네요

 


 이어서 라이팅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개인적으로 IELTS 독학을 하기 전에는 형식을

갖춘 글을 써본 적이 별로 없어서 어려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웃라인을 구성하는 법부터
티칭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또한 템플릿을 제공해 주시고 주제별로
적용하는 연습을 하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것으로 흡수할 수 있게 됐죠

수업전 에세이를 작성해서 가면
문법 오류나 구조 등을 꼼꼼히 첨삭해 주세요

이때 구글독으로 문서로 남겨주셔서
복습할 때에도 유용하게 활용했습니다

 


이처럼 IELTS 독학 말하기 쓰기에 있어선
온라인 화상 강의가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

끝으로 제가 학습하고 성적을 받았던
SuperEnglish의 장점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곳의 강사진들은 모두 Examiner 출신으로
구성되어있는 교육팀의 엄격한 트레이닝을 거쳐야합니다

여기서 끝이니고 실제와 동일하게 치뤄진
모의테스트에서 높은 커트라인을 통과해야만
클래스를 오픈할 자격이 주어져요


그렇기에 더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도 정말 체계적인데요

채점기준에 기반하여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효과적으로 IELTS 독학할 수 있는

온라인학습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목표 달성하시는데에 도움되셨길 바래요

참고로 슈퍼잉글리쉬에는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수강하고 있으며 졸업하신 분들의 후기도 많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나 리뷰를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super-english.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