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을 한곳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마포 공덕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Bros.입니다.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공덕직장인 분들께는 이미 소문이 자자하게 퍼져있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점심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못먹고 가는 직장인분들도 많이 계시다는 얘기를 들을 수가...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셔서 인지 문앞에는 한줄로 기다려 달라는 문구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공덕 초등학교 옆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너무너무 찾기가 쉬웠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늦은 저녁시간이여서, 별도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와서 매장 정면을 찍을 수 없어서, 돈까스, Bros. 인스타 사진을 Get해왔습니다.


사진에 나온 것 처럼 매장 정면도 참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었습니다^^
들어갔을 때 직원분이 얼마나 친절하신지, 저도 같이 굽신거리며 인사를 하게 됐네요^^


저는 친구랑 함께 같이 갔기 때문에, 23,300원짜리 2인 셋트를 시켰습니다^^


2인셋트는 일반 돈까스 중 1개+스노우 치즈 돈까스(매운맛 선택 가능)+사이드(감자튀김, 치킨샐러드, 새우튀김)+음료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돈까스 Bros.의 대표 메뉴인 브로스 돈까스 반+크림돈까스 반, 스노우매콤치즈돈까스+ 감자튀김 셋트로 시켰습니다^^


돈까스 Bros.의 대표메뉴 브로스 돈까스

 

제가 시킨 브로스 돈까스+크림돈까스 셋트입니다. 


돈까스가 처음 나왔을 때는 영롱한 색깔에 1번 놀라고, 
엄청 두툼한 돈까스의 두께에 2번 놀라고,
소스와 돈까스의 맛에 3번 놀랐습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공덕 맛집, 돈까스 Bros.의 신세계 매콤치즈 스노우 돈까스

 

두꺼운 돈까스위에 소복이 쌓인 눈처럼 내려앉은 치즈의 맛
진짜 맛있는 스노우매콤치즈돈까스!
스노우는 독특하게 감자튀김과 나초를 추가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는....
치즈는 역시 진리라는 생각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보다는 맵다 라는 느낌이 강해서, 매운 걸 못드시는 분들은 일반 스노우를 추천드려요^^


오늘의 마지막 메뉴, 감자튀김!

 

감튀는 사랑이라고 말하죠.
시키면서 사실, 사이드로 나오는데 얼마나 많이 주겠어라고 생각을 했는데....
진짜 엄청 많이 준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는 저로써는 몇 번 L마트에서 냉동 감자를 샀었는데....
가격이 사실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근데 감자를 저만큼이나 주는 걸 보면서
이집은 뭘로 장사에서 남기는 건지 라는 생각을 ㅎㅎ


갓 튀겨서 나온 감튀여서 그런지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사실 그동안 공덕하면 공덕 족발 골목이나, 무한도전에 나왔던 전집 골목만 생각을 했었는데...
전참시에 나온 진대감도 공덕이 본점이라고 하니, 공덕 방문도 하고 점심식사는 제주도 등심으로 만든
공덕 돈까스, Bros.에서 하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