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48키친 기흥구청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기흥구청 주변 맛집을 탐방하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948치킨 이라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저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애*리나 빕*처럼 뷔페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특이한 점은 샤브샤브를 준다는 점이였는데용ㅎㅎ

샤브샤브 전문점이 아니였는데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다른 업체들은 12,000~13,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샤브샤브까지 주는데 14,900원인걸

보면 싼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맛도 훌륭하고요^^

제가 흥분한 나머지 엄청나게 많이 퍼왔네용..^^

저는 원래 이런곳에 가면 많이 못먹기도하고 크게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상하게 오늘 여기서는 엄청나게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도대체 제 배에 무슨일이 일어난걸까요..ㅎㅎ;;;;

 보글보글 끓고있는 샤브샤브 ㅎㅎ

샤브샤브는 집에서 해주는 것만 먹었었는데

밖에서 파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ㅎ

여러분들은 샤브샤브 어떻게 드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날계란에 간장풀어서 먹는 편인데 다들 이 방법을 신기해하더라구요..

괜히 잘난척하고싶은 마음이 생겨서 더 으스대며 먹었는데 지금생각해보니까 이불킥 할만큼 민망하네요^^;;;;;

일본에서 스끼야끼라는 음식이 있는데 저희나라의 샤브샤브랑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돼용

그거 먹을때는 위에 말한거처럼 날계란에 간장 풀어서 먹거든요

저는 샤브샤브도 그렇게 먹는데 엄청나게 맛있답니다....

정말 저 믿고 한번 드셔보세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방문하고싶어요ㅠ너무 맛있거든요

2015년이 가기전에 꼭!!! 한번 더 방문할거에요(새로운 목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