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 맛집인

맛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 "돈돈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제 포스팅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일식 요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일식집이 멀지 않은 곳에 있다면 찾아가서 먹어보는 편인데요~!

 

집 근처인 분당 서현에 일본 가정식 전문점인 돈돈정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찾아가게되었습니다 :)

 

외부 인테리어부터 일식집의 분위기를 잘 갖추고 있었는데요!

뭐랄까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는 외관이었습니다 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귀여운 간판과함께 음식의 모형들이

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모형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초록색을 활용한 디자인이

요리들이 신선할것 같은 느낌을 주어서 좋았어요~!

 

 

분당 서현 맛집 돈돈정의 메뉴판입니다~!

 

정식류의 종류가 참 많았는데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버렸네요 ㅠㅠㅠ

 

정식메뉴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어 혼밥또는 정갈한 한끼를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저희는 돈돈정의 인기메뉴중 하나인 스키야키 정식과 신메뉴인 도쿄스테이크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요!

여러 후보들이 있었지만 치열한 경쟁(?) 끝에 타코야끼로 결정!!

 

 

곁들여 먹는 소스의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저처럼 이건 어디에 어떻게 먹는건지 잘모르는 분들을 위한 배려한 것인지

소스의 종류와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 참 좋았습니다!

역시 맛집은 다른건가요~???

 

 

또 소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저는 돈돈정의 이런 세세한 배려들이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

 


 

도쿄스테이크 정식

분당 서현 맛집 돈돈정의 신메뉴인 도쿄스테이크 정식입니다.

 

고기가 정말 적당히 잘 구워져서 나왔고

특제소스와 함께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숙주의 아삭한 식감도 한몫했네요 ㅎㅎㅎ

(정식에 나오는 저 계란말이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스키야키 정식

다음은 돈돈정의 인기메뉴인 스키야키 정식입니다~!

일식하면 빼놓을수 없는게 스키야키이죠~!

설명에 나와있는데로 먹었더니 더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정말 진하게 우러나와있어 맛있었습니다!

일본에서 먹었던 스키야키의 맛과 비슷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분위기를 잘 살린곳에서 좋아하는 일식도 먹고 즐거운 식사를 하였습니다!

 

따듯하고 정갈한 한끼를 원하신다면 분당 서현 맛집 "돈돈정"추천드립니다 :)

 

그럼 오늘의 맛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