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ELTS를 준비하다보면

생각보다 점수가 오르지 않아

효과적인 공부법이 있는지 찾게 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짧은 기간 안에

학원에서 목표를 달성한 분들의 후기를 보며

어떤 학습 방법으로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PEAKING WITH L*

6 > 7.5 !

선생님과 총 13번 정도 수업 후

스피킹 스코어가 1.5 점이나 상승했습니다.

이전에 IELTS 쳤을 때 6.0 이었는데

거의 2주 만에 원래 목표보다 높은 7.5 받았습니다.

이는 제 티쳐의 Score를 잘 받을 수밖에 없는 템플릿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정상 빠른 시간 안에 결과를 내야했고

20일이 좀 안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학원 쌤은 제게 충분하다고 하셔서

그 말을 믿고 학습에 임했습니다.

암기가 자신있는 분이라면 빡세게 몇 주만 고생하시면

좋은 결과를 받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받은 Templete은 외우기도 쉽고

무엇보다도 IELTS 스피킹시험에서

스코어를 잘 받을 수 있는 부분들을

모두 충족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빨리 마무리하고

다른 곳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슈잉과 함께한 한 달!

S 6.0달성, Ov 6.0 달성!

작년에 3개월 하고 응시했을 땐,

IELTS학원을 다녔어요.

당시 점수는 S 5 L 5 R 6.5 W 6 이었어요..

일 년간 학과 공부로 중단했다가

다시 보려고 강의 30회를 들었어요.

시험관이 중년의 영국 남자분이셨는데

표정이 굉장히 진지하셨던..

쌤이 지금보다 더 잘 나올 수 있을것

같다고 하셨는데... 아쉽네요 ㅠ

그래도 교환학생 Overall 기준도 맞춰서 기뻐요!

 

약 1개월 만에 목표 달성!

저는 캐나다 대학을 가려고하는 유학생입니다.

작년에 슈잉 학원에서 강의를 듣고

잠시 그만 두었다가 다시 등록해서 이번에

저도 드디어 IELTS시험을 졸업했습니다!

일단 M* 튜터는 Speaking을 가르쳐주셨는데

항상 친절하시고 말할 때 틀린 부분을

자세히 수정해 주셨어요.

 

특히, 필요한 idiom유용한 단어들

많이 알려주셔서 실전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어떻게 말해야 하는 지에 대해

팁도 많이 주셨습니다.

사실, 스피킹이 제일 많이

걱정되었던 영역이었지만

 

강의를 듣고나서 제 Target score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K* 쌤은 라이팅을 지도해 주셨어요.

또 항상 밝은 모습이셔서 즐겁게 임할 수 있었어요.

Writing은 수업을 하면 할수록

실력이 향상되는 기분이 들었고

배운것을 토대로 학교 essay 과제를 할 때도

전 보다 더 빨리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게 매번 자신감을 주셔서

테스트에서 다른 과목보다

더 자신있게 볼 수 있었어요 :)

IELTS학원에서 공부한지 약 한 달만에 제가 노렸던

스코어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세 분의 이야기에서 볼 수 있는 공통점은

1:1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성적을

올릴 수 있었다는 사실이네요!

슈퍼잉글리쉬는 IELTS 시험 튜터와

맨투맨 학원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에 더 많은 후기들을 확인해보세요!

www.super-english.co.kr

댓글